스페셜포스, 겨울맞아 영구 총기 지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1인칭슈팅) 게임 '스페셜포스'에 겨울시즌을 맞아 영구총기를 최대 3개까지 지급하는 '키나발루 등반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해 동안 '스페셜포스'를 사랑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오는 2016년 1월 25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이용자들에게 속도업패키지와 이용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총기 10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는 등 파격 혜택을 제공하며, 휴면 이용자이거나 신규 이용자일 경우에는 쿠폰 한 개를 추가 지급 한다.

여기에 해당 기간 동안 5개팀 중 하나를 선택 후 출석체크를 하면 매일 랜덤 아이템 1종이, 주 5회이상 참석할 경우 주간 보상 아이템이 제공되고, 총 30일 이상 출석 할 시에는 영구총기가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에 팀원들의 출석 및 경험치 누적 합계가 가장 높은 3개팀에게는 각각 영구 총기 1종씩을 추가로 준다.

'스페셜포스'는 이와 함께 PC방 정량제 상품을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량제 상품 출시는 PC방 점주들의 의견 적극 반영한 결과로 PC방 가맹점 증가 효과는 물론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다양한 PC방 혜택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PC방 혜택을 대폭 강화한 이번 이벤트는 먼저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가장 높은 게임 내 무기속도교체업 아이템을 2016년 2월까지 PC방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PC방 온라인 쿠폰 아이템에 '블랙양잠옷세트'를 추가지급 하는 등 쿠폰 혜택도 강화된다. 또한, 오는 1월 19일까지 온라인 쿠폰 사용 횟수(10회, 20회, 30회)에 따라 영구총기를 추가 지급하고, PC방 접속 시간(200분, 600분, 1215분)에 따라 게임머니, 대박폭탄 패키지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여기에 매일 오후 특정 시간(3시, 6시, 9시)마다 포인트 5배 추가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포스 이미지
스페셜포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