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소울 체이서' 50만 다운로드 돌파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넷마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인 '디지몬 소울 체이서(Digimon soul chaser)'가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지난 10일 구글 플레이 출시 이후 6일만에 인기 게임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18일 기준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인기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 같은 인기는 디지몬의 특징을 생동감 있게 구현,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로 화끈한 액션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점이 기존의 디지몬 팬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이머의 취향을 저격한 것으로 분석된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5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22일까지 스테미너 회복시간을 4분에서 2분 30초로 단축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계속해서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집하고 발 빠른 업데이트를 반영하는 것은 물론, 연말연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풍성한 아이템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반다이남코코리아의 노하우가 총 집결된 게임으로, 디지몬을 활용한 액션 전투는 물론 전략성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보내주는 게이머들의 관심과 사랑에 고개 숙여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게이머와의 소통을 통해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 장수게임으로 거듭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지몬 소울 체이서'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몬 이미지
디지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