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크리스마스 맞아 주요 모바일게임에 풍성한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연말을 맞아 '이데아', '레이븐', '세븐나이츠' 등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8종에 통해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지난 16일 실시간 레이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모바일 대작 RPG(역할수행게임) '이데아'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 눈이 내리면 23~25일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사파이어 250개를 지급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약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약 눈이 내리지 않더라도 같은 기간 접속한 이용자에게 A~S급의 날개를 지급한다.

이데아는 이 밖에도 오는 30일까지 실시간 레이드를 파티 플레이로 5회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한정판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제공하며, 각 지역의 '선물 던전'를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SS급 날개 등 다양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루돌프의 상자'를 지급한다.

올해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 등 6관왕을 차지하며 최고의 게임으로 등극한 '레이븐'은 연말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특별 던전을 운영한다. 모든 이용자가 입장할 수 있으며, 산타, 요정 등의 의상을 입은 몬스터가 출현한다. 또한 무기, 방어구, 재화 등이 풍성하게 담긴 보상 콘텐츠 '산타의 선물상자'를 마련했으며, 각 캐릭터의 크리스마스 코스튬도 추가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세븐나이츠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5성 세븐나이츠 소환권을 1회 지급한다. 또 지난 1일부터 진행해온 '세븐나이츠 송년축제'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매일 피나, 열쇠, 장비·영웅·사황·구사황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지난달 27일 대격변 업데이트를 실시한 '몬스터 길들이기'는 오는 31일까지 하루 총 3회까지 입장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던전을 운영한다. 이 던전은 산타 복장을 한 보스가 등장하며, 1분간 생존하면 던전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꾸며졌다. 보스를 공격하면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던전 성공 시 추가 골드를 얻을 수 있다.

모바일 길드전투 RPG '길드오브아너'는 오는 25일까지 7일간 연속 접속한 이용자에게 6성 부대원 소환권을 지급하고, 해당 기간 수호신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을 2배로 상향, 4성 베로나를 획득했을 경우 6성 수호신 소환권을 추가 지급하는 파격적인 보상을 준비했다. 또 부대를 6명 모두 남성 부대원으로 편성할 경우 물리 공격력이 30% 높아지고, 남성 부대원 3인과 여성 부대원 3인으로 부대를 편성하면 생명력이 50% 증가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는 22일부터 새해 12일까지 10일 동안 접속한 이용자에게 최상위 등급 카드인 레전드 카드를 지급하고, 한정 축구공과 양말, 이너웨어, 보호대를 선물한다. 또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휘슬 100개, 경기속도 2배 100개, 커스텀 머신 코인 10개, 차구볼 500개, 로열팩 1개 등을 제공한다.

모바일 RPG '드래곤가드S'는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정령 '설녀'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던전을 마련하고, 메인 마을에는 강화석, 보석주머니 등과 같은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양말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밖에 해당 기간 전체 지역에 산타를 등장시켜 산타를 처치하는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제공하고, 각종 보석과 정령 조각, 소원상자 등도 할인 판매한다.

리드미컬 액션 RPG '블레이드 왈츠'는 오는 25일까지 프리미엄 무기상자(5개 묶음) 상품을 5번 구매할 때마다 프리미엄 방어구 상자 1개를 추가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2일부터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게임재화, 프리미엄 무기·방어구·장신구 상자를 제공하고 7일 누적 출석 시 유니크 확정 방어구도 제공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주요 게임을 중심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더 많은 이용자들이 풍성한 선물을 받고 즐겁게 플레이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각 게임 별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http://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 8종 게임에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 8종 게임에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