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1세대 MMORPG 표방하는 '아케인 for Kakao' 출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아케인 for Kakao'를 구글플레이를 비롯한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원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아케인 for Kakao'는 1세대 정통 MMORPG를 표방하는 게임으로, 지난 9월에 출시한 엔터메이트의 '아케인'의 카카오 버전이다. 실시간 PvP와 파티 플레이, 대규모 공성전이 특징으로, '아케인'의 다양한 콘텐츠에 카카오 소셜 기능을 접목해 재미를 더했다.

엔터메이트는 '아케인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게임 설치 후 카카오 ID 로그인을 진행한 게이머에게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바른생활'을 제공하고, 특정 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2 9.7, 소니 스마트 밴드, 터치미 프로 손난로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전투력 랭킹 1위 달성 시 100만 원 상당의 국민은행 기프트카드를 제공하고, 공성전 길드 보상,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엔터메이트 '아케인 for Kakao' 총괄 PM 이남성 팀장은 "1세대 MMORPG의 전성시대 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예전 1세대 정통 PC 게임에서 즐길 수 있었던 콘텐츠를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아케인 for Kakao를 통해 정통 모바일 MMORPG의 참 재미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케인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포함한 이통3사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의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arcane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케인 for kakao
이미지
아케인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