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일기토를 전면에 내세운 모바일 게임 '일기토삼국지' 출시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RPG 일기토삼국지를 T스토어를 시작으로 오는 25일까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N스토어에 출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일기토삼국지 기존의 삼국지 게임들과 달리 일기토 전투를 전면에 내세운 새로운 전략RPG이다. 지난 7일부터 진행된 사전등록이벤트에서 이벤트 실시 사흘 만에 참여자수 15만명을 돌파하는 등 핵심 콘텐츠인 ‘일기토 전투’로 일찌감치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데 성공했다.

장수들은 근·원거리 방어, 공격, 보조 유형 등으로 구분되고 각 캐릭터마다 자신에게 맞는 인연, 진법, 부관 시스템 등이 있어 조합에 따라 수천 가지 전략을 설계할 수 있다. 따라서 유저는 부대 배치를 통해 일찍이 느끼지 못한 최강의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경매장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레벨업과 퀴즈 등으로 등급 상향이 가능한 무료 VIP 시스템을 갖춰 과도한 과금 없이도 원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펍은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달성 및 일기토 전투 인증을 하거나 자신만의 부대배치 공략집을 카페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kitothreekingdoms)와 게임펍 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pub.p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기토삼국지
일기토삼국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