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으로 변신한 문명? 123게임즈, '에라 오브 엠파이어' 사전등록 실시

123게임즈(대표 신동준)는 문명 육성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에라 오브 엠파이어(Era of Empire)'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오는 29일 서비스 예정인 에라 오브 엠파이어는 중국, 이집트, 그리스, 페르시아 4개의 주요 고대 문명을 선택해 도시 건설과 경영, 무역, 정복 전쟁을 체험할 수 있는 전략 웹게임이다.

이집트의 피라미드, 페르시아의 바벨탑, 그리스의 제우스 신상, 중국의 악산대불 등 각 문명별 주요 건물들을 비롯해 다양한 건물들을 건설해 도시를 아름답게 꾸밀 수 있으며, 농업, 산업, 군사, 문화, 종교, 학문, 법률 등의 기술들을 개발하여 문명을 발전시킬 수 있다.

또한, 각 도시를 오가면서 수요와 공급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상품들을 거래해 막대한 수익을 벌어들일 수 있으며,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정복 전쟁으로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할 수도 있다.

사전 등록은 게임매니아(http://eoe.gamemania.co.kr/Evt/E151221) 홈페이지에서 오는 28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약 5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이 지급된다.

123게임즈 신동준 대표는 "에라 오브 엠파이어는 도시 건설부터 무역, 전쟁까지 모든 요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전략적인 게임"이라며 "초라한 마을에서 시작되는 당신의 문명을 다양한 방법으로 발전 시켜 거대 제국으로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라 오브 엠파이어 그리스 문명
에라 오브 엠파이어 그리스 문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