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탭탭디스코 by 오투잼'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모모(대표 정순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탭탭디스코 by 오투잼'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 테마와 함께 러브 메이커 크리스마스(love maker x-mas), 캐럴 메가 믹스(carol mega mix), 메리메리 크리스마스(merry merry Christmas) 등 흥겨운 크리스마스 음원 10곡이 새로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일주일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기간 내 매일 출석 체크를 하면 골드, 하트, 뮤직초이스 등 일일 특별 보상을 지급하며, 3일 누적 출석할 경우 뽑기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러브 메이커 크리스마스, 캐럴 메가 믹스, 메리메리 크리스마스 등 신규 음원 3곡 중 1곡을 5회 이상 플레이하면 뽑기 쿠폰, 골드 2배 상자, 뮤직초이스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탭탭디스코 by 오투잼은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TDISCO.K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탭탭디스코
탭탭디스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