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탱크 Xbox', 크리스마스 특별 모드 예고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엑스박스원, 엑스박스360용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 Xbox'에 특별 모드 '장난감 전차'를 추가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오는 12월 24일부터 12월 27일까지 공개되는 '장난감 전차' 모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독창적이고 흥겨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미니어처 장난감들이 가득한 동화풍 공간에서 반짝거리는 무선 조종 전차들의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특별 전장에서는 선물 더미가 엄폐물로 등장하며, 장난감으로 만들어진 언덕, 블록과 선물 사이를 질주하는 등 독특한 재미도 갖췄다. 이 밖에 승무원 음성 등 게임 내 주요 요소들도 쾌활한 분위기의 전차와 전장에 맞게 조정된다.

이번 특별 모드를 통해 공개된 특별 전차인 9단계 '장난감 전차'는 프랑스 5단계 중전차 BDR G1 B의 외양을 본뜬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적 전차에 맞으면 달라붙어 익살스러운 모습을 연출하는 흡착 다트 포탄과 스프링 장전식 주포를 장착했고,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문양도 갖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Xbox' 홈페이지(http://console.worldoftank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탱크엑박15123
월드오브탱크엑박151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