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복의 그녀들이 온다, '시드 이야기'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싱타(대표 박재성)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시드 이야기'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를 통해 '시드 이야기'에 '크리스마스 모건', '크리스마스 후디니', '크리스마스 쿡' 등 크리스마스 특별 서번트를 뽑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열린다. 같은 기간 동안 기숙사 서번트 체인지에서 '크리스마스 마리'가 추가되는 이벤트, 골드 뽑기 메뉴에서 일정 확률로 '크리스마스 라스티'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 오는 12월 25일까지 게이머는 이벤트를 통해 한정 크리스탈 충전 시 기존 대비 2배의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싱타는 독일 및 일본 지역에 '시드 이야기'를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아울러 독일 지역 서비스는 키야트게임즈(대표 조현선)가, 일본 지역 서비스는 씨엔씨스트림(대표 김현)이 맡아 현지 홍보, 운영, 커뮤니티 관리를 지원하게 됐다.

싱타의 박재성 대표는 "매달 꾸준한 업데이트로 커뮤니티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라며, "특히 인기 캐릭터들의 크리스마스 버전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드 이야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idstory/66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드이야기151223
시드이야기1512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