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자사 게임 6종에 크리스마스 파티 연다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5종에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먼저, 퍼즐 모바일게임 '애니팡'에서 오는 2016년 1월 4일까지 신규 스테이지 '무한모드'가 공개된다. '무한 모드'는 60초의 제한 시간 없이 퍼즐을 맞출 때마다 시간이 늘어나는 무제한 플레이 스테이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플레이 시 게이머는 추가 코인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퍼즐 모바일게임 '애니팡 사천성'에서는 특별 제작된 크리스마스 블록을 모으는 이벤트가 열린다. 게이머는 크리스마스 블록을 모아 달력, 피규어, 쿠션 등 '애니팡' 캐릭터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는 유료 아이템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타임 행사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퍼즐 모바일게임 '애니팡2'의 게이머 역시 오는 12월 31일까지 출석 이벤트에 참여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출석 이벤트 보상으로는 게임 아이템과 루비 등이 준비됐으며, 1,000스테이지를 완료한 경우에는 1만 원 상당의 100루비도 주어진다.

퍼즐 모바일게임 '상하이 애니팡'에서는 크리스마스 및 출시 100일 기념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게이머는 산타 모자 블록을 모아 하트, 뿅망치, 수정 등의 게임 아이템과 '애니팡' 명화 노트, 해외 여행권 등의 경품을 오는 12월 31일까지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보드 모바일게임 '애니팡 맞고'의 게이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변경된 배경 음악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보석을 구매한 게이머에겐 게임 화면이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경되는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 밖에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아쿠아 스토리'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경험치 2배 향상, 물약 할인 등 여러 이벤트가 실시된다.

선데이토즈의 이성현 마케팅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모두가 즐기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게임별로 특화된 행사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할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애니팡크리스마스151223
애니팡크리스마스1512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