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자사 게임 13종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자축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13종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먼저, 퍼즐 모바일게임 '액션퍼즐타운'에서는 오는 12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푸시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사이에 접속한 게이머는 여러 스킬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오후 9시부터 자정 사이에 접속한 경우에는 획득 점수 및 코인이 늘어난다.

다음으로 스포츠 모바일게임 '낚시의 신'의 게이머는 오는 12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산타클로스 피쉬와 루돌프 순록을 낚을 수 있다. 또한, 산타클로스 피쉬와 루돌프 순록을 낚은 게이머에겐 높은 대미지와 추가 옵션이 적용된 'X-mas' 장비, '산타클로스' 장비 등 여러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X-mas' 선물 응모권을 모아 '산타클로스 낚싯대', '고급 장비 초기화 티켓'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스포츠 모바일게임 '골프스타'의 경우에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가 실시된다. 게이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전구'를 하루에 1개씩 밝혀 불이 들어온 전구 개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매주 화요일, 금요일에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 대회에서 150위 안에 들어간 모든 게이머는 100스타를 받을 수 있다.

컴투스는 야구를 소재로 한 스포츠 모바일게임 3종에도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컴투스프로야구2015'에서는 오는 12월 24일부터 2016년 1월 10일까지 게임 내 도전과제를 완료한 후 획득한 특별 선물상자를 '마일리지 팩', '고급 선수팩'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서도 오는 12월 26일까지 리그 플레이를 통해 크리스마스 양말과 모자를 모은 게이머에게 획득 개수에 따라 '스페셜 선수', '에이스 선수' 등 여러 아이템이 주어진다. '9이닝스 매니저'의 게이머는 오는 12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선물 교환 이벤트'를 통해 리그플레이 15회, 래더 매치 10회 진행 시 여러 아이템이 무작위로 등장하는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소울시커'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노멀, 하드, 헬 3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이 공개된다. 각각의 던전을 클리어한 게이머는 '황금종'을 얻을 수 있고, '황금종'은 크리스마스 한정 영웅과 '골드', '다이아', '루비'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때 필요하다.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이스트레전드' 역시 오는 12월 31일까지 '메리 크리스마스 성탄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모드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알파벳을 모아 'Merry Christmas' 단어를 완성하거나 알파벳 100개를 수집한 게이머에겐 ‘4성 레어영웅 선택 카드’가 선물로 전달된다.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사커 스피리츠'의 게이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추가된 4종의 스킨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016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해피 메리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스토리모드, 시공의 틈에서 진행되는 경기 완료 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때 필요한 '크리스마스 양말'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1월 3일까지 '신비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이벤트 기간 한정 보상 '산타 아이린' 등이 게이머에게 주어지는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가 열린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타이니팜'에 오는 12월 30일까지 토이 빌리지 맵의 산타의 마법 양말에서 장난감 만들기, 크리스마스 동물 얻기 등의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에게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12월 24일부터 2016년 1월 7일까지 게이머는 '연말 선물 상자 이벤트'를 통해 지구별 알, 할로윈 알 등 2015년 이벤트 알과 연말 한정 전설급 동물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인생역전 윷놀이'에서는 오는 12월 30일까지 매일 한 번씩 선물 상자를 열어 '아이언 윷', '크리스탈', '코인', '비타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가 실시된다.

컴투스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년 동안 컴투스의 게임을 사랑해주신 게이머 분들께 보답하고자 주요 인기 게임을 중심으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즐겨 보시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컴투스크리스마스151223
컴투스크리스마스1512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