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2.0 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환골탈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이카루스'에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전투 및 액션이 특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이다. 또한, 지난 2014년 4월 공개 서비스가 시작돼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들이 신규 스킬과 업그레이드된 능력을 가질 수 있는 클래스 각성 시스템 최초로 선보이고, 신규 월드 아크라트 초원 및 신비로운 티샤닌, 낫 뿔 고르고스 등 다양한 신규 펠로우를 공개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고 레벨이 60으로 확장되고, 캐릭터 장비 아이템 효과 및 입체적인 배경, 현대적인 느낌의 로비 등 전반적인 그래픽 환경 개선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카루스'에서는 오는 2016년 1월 20일까지 신규 콘텐츠를 이용한 게이머에게 '엘로라의 방어구', '엘로라의 장신구' 상자 등 최상급 전설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는 경험치 200% 상승 효과를 갖춰 이용해 캐릭터를 55레벨까지 빠르게 성장시킬 때 필요한 '레벨업 순삭 포션2'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게이머가 상상한 펠로우를 직접 기획할 수 있는 '펠로우 공모전'이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보상이 주어지며,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유료 게임 아이템 및 실제 게임 속에 자신의 펠로우를 구현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사전 예약과 업데이트 발표회를 통해 게이머들의 많은 기대를 모은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이 드디어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향상된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event/20151223),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151223
이카루스1512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