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완벽 재현, 원더5마스터즈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더5마스터즈에 네이버 웹툰 '마음의소리'의 '조석'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조석' 캐릭터는 네이버 웹툰 '마음의소리'의 메인 캐릭터로, 웹툰 내 설정이 그대로 게임에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적 전체를 도발하고 모든 피해를 반사하는 '죽은척하기',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적을 빙결시키는 '차가운 도시남자', 정면의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밀어내는 '센세이션' 등 재미있으면서도 강력한 스킬을 갖췄다.

'조석' 캐릭터는 점술가의 저택에서 소환하거나 오는 2016년 1월 7일까지 '마음의소리' 이벤트 상점에서 '애봉이 스티커'와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르사이', '비라스', '마인프랑' 등 3종의 기존 영웅에 R등급 스킬 추가, '박형석', '르사이', '비라스' 영웅의 스킬 개편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12월 28일까지 '진화 재료'와 '영웅 조각'가 기존 대비 2배로 주어지는 '핫타임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보석', '강철 망치'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김우현 모바일사업본부 사업PM은 "인기 네이버 웹툰 '마음의소리'의 '조석' 캐릭터를 원더5마스터즈에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보다 다양하고 새로워진 원더5마스터즈 캐릭터들과 함께 즐거운 성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5마스터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더5마스터즈151223
원더5마스터즈1512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