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이에요, 웹젠 자사 게임 6종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에서는 오는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축복의 보석', '명성 인장' 등이 주어지는 '접속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환영의 사원', '조각상 칭송' 등의 일부 콘텐츠들에서는 기존 대비 보상이 2배 늘어난다.

이와 함께 웹젠은 금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연인 및 가족에게 사랑이 담긴 메시지를 공식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 '뮤 오리진'의 연인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는 '커플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인 '다크로즈'와 함께 커플 인증샷을 찍은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10명에게도 '아이템 쿠폰'이 지급된다.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의 게이머는 오는 12월 30일까지 '뮤 루미 2차 랭킹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뮤 루미'는 몬스터를 사냥해 수집한 카드 조각으로 정해진 카드의 짝을 맞추는 '뮤 온라인', '뮤 블루'의 수록 미니 게임이다. 서버별로 높은 점수를 획득한 게이머에겐 '광휘의 에르텔', '1,000루드' 등의 최상급 아이템이 주어진다.

MMORPG 'R2'에서는 오는 12월 25일 하루 동안 전 서버에서 'R2 Day'가 열려 경험치 2배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오는 12월 25일부터 12월 30일까지 'R2'의 홈페이지에서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기념 인증 사진을 '문의/접수 게시판'에 등록한 후 추첨에 뽑힌 게이머는 '변신 강화 매터리얼 LV3' 등의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썬 리미티드') 역시 크리스마스 기념 '조난당한 눈사람의 흔적을 찾아라!' 이벤트가 오는 2016년 1월 7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배틀존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이벤트 맵 입장권'을 획득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열린다.

마지막으로 MMORPG '메틴'에서 게임에서 눈사람을 사냥해 '이벤트 재료 아이템'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오는 2016년 1월 5일까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이벤트 재료 아이템'은 '눈사람 과자' 및 '코스튬 무기' 등을 획득할 때 필요하다. 이 밖에 '제라니안', '나기라', '벨린'에 등장하는 산타를 만난 게이머의 캐릭터는 방어력이 강화되는 능력치 향상 효과가 적용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홈페이지(www.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151224
웹젠1512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