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디지몬 소울 체이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게이머 몰이

김원회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넷마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총괄기획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게이머는 한시적으로 공개되는 '크리스마스던전'에서 유아기, 유년기 디지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십이신장이 등장하는 시련 던전이 '묘'에서 '인'으로 변경돼 디지몬 성장에 필요한 재료 및 디지몬이 클리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 밖에 금일부터 오는 12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매일 '디지코어 소환권' 혹은 '루비'가 지급된다.

아울러 오는 12월 28일까지 아이스몬, 프리지몬, 모털몬, 고릴라몬, 그리즈몬을 모으거나 프리지몬, 모털몬, 고릴라몬, 운석몬, 화이트레오몬을 모두 모아 카페에 닉네임과 함께 스크린샷을 게재한 게이머는 각각 '루비'와 '디지몬 랜덤 소환권', '디지코어 랜덤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되는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구입한 게이머에게는 '디지코어 랜덤 소환권', '루비'를 비롯해 '산타아구몬'이, '초보자 패키지'를 구매한 게이머에게는 플레이에 유용한 게임 아이템이 할인된 가격으로 주어진다.

반다이남코코리아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게이머들이 풍성한 아이템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많은 게이머가 행복한 연휴를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끊임없이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지몬 소울 체이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몬소울체이서151224

: 반다이남코코리아 디지몬소울체이서 넷마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