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2만3천 달러, '콜 오브 듀티 아시아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ESL은 자사에서 주최하고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재팬아시아와 공동 운영하는 '콜 오브 듀티 아시아 챔피언십'에 참가할 게이머를 모집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콜 오브 듀티 아시아 챔피언십'은 FPS게임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3'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3 버전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인 e스포츠 대회다. 또한, 지역별 우승 상금 2천 달러, 아시아 결승 우승 상금 6천 달러 등을 포함해 총 2만3천 달러의 상금 규모를 자랑한다.

아울러 오는 2016년 1월 9일, 1월 10일에는 홍콩, 대만, 한국과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지역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콜 오브 듀티 아시아 챔피언십’ 온라인 예선 경기가 진행된다. 해당 예선전에서 선발된 상위 입상자들은 각 지역을 대표할 자격을 획득하며, 오는 2016년 2월 1일 '2016 타이베이 게임쇼' 플레이스테이션 부스 메인 무대에서 다른 지역 선수들과 함께 우승 자리를 두고 겨룰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아시아 챔피언십'에 참가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오는 2016년 1월 8일까지 ESL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SL 홈페이지(http://www.esl.gg/codasiacham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옵대회151224
콜옵대회1512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