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연말연시 화끈한 이벤트 쏜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연말연시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 자정부터 오는 2016년 1월 10일 23시 59분까지 스페셜 던전에 '단 한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이 등장한다. 해당 던전에서는 강화합성 시 재료 몬스터로 사용할 경우 20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초황제 메탈 타마도라'가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며, 클리어하면 랭크업에 필요한 경험치를 20만이나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몬스터는 '멸마의 숨결' 스킬을 가진 몬스터로 '신벌의 심리자 메타트론' 등 같은 스킬을 가진 몬스터의 강화합성에 사용하면 일정확률로 스킬 레벨을 증가시킬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스페셜 던전에 1부터 10레벨로 이루어진 '챌린지 던전'이 등장하며 클리어한 레벨에 따라 '잠재 타마도라 조작 시간 연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노멀 던전의 클리어 경험치가 게릴라로 1.5배 증가하며, 강화합성 시 스킬 레벨업 성공확률과 강화합성 대성공, 초대성공 확률이 2.5배 상승한다. 또한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던전의 드롭률이 2배가 된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동안 '전설의 눈 덮인 협곡'과 '전설의 산길', '전설의 언덕', '전설의 항로' 등의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 HP강화' 등 4종류의 잠재 타마도라가 출현하고 '+알'이 드롭 될 확률이 20배가 된다. 또한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 극광의 기린 사쿠야나 천도의 주작 레이란 등 드물게 등장하는 사방신을 쓰러트리면 진화용 몬스터인 정령의 보옥 5종류 중 한 개를 반드시 획득할 수 있고, 극한 헤라 러시 등 '절대지옥급'에서도 사방신이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28일(월) 4시부터 2016년 1월 11일(월) 3시 59분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14일 동안 마법석 14개를 얻을 수 있으며 28일(월) 12시부터 1월 11일(월) 11시 59분까지 테크니컬 던전에서 '+알'의 드롭률이 5배가 된다. 오는 1월 1일(금) 12시부터 1월 8일(금) 11시 59분까지 우정에그의 라인업이 변경되며 1회에 500우정 포인트를 사용하여 엔젤릿(★7)이나 불의 보옥(★7) 등 각종 진화용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퍼즐앤드래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