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 액션 RPG '크래셔: 전투의 신' 사전예약 실시

4399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MMORPG '크래셔: 전투의 신(이하 크래셔)'의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4399코리아의 차기작인 '크래셔'는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시나리오가 특장점인 모바일 MMORPG다. 풀 3D의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통해 신과 마족, 인간 세 종족 간의 대규모 전쟁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의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1천만 골드와 5만 원 상당의 귀속 다이아 200개, 강화석 150개가 주어지며, 2016년 운세를 확인하면 귀속 다이아 100개도 선물된다

새해를 앞두고 진행되는 2016년 신년 운세 보기 이벤트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 후 한번 더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등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귀속 다이아 100개와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응원글을 남길 경우, 강화석 50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공식카페 이벤트가 실시된다.

4399코리아 안경PM은 "자사의 2016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인 '크래셔'가 드디어 사전예약을 실시하게 됐다"라며, "사전예약을 신청해주시는 게이머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꼭 참여하시고 푸짐한 선물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래셔'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me2.do/xzIdlbsW) 및 카페(http://cafe.naver.com/crasher43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래셔 이미지
크래셔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