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 컴퍼니 신작 '토라',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구름컴퍼니(대표 전상현, 임학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토라'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토라'는 3D그래픽으로 구현된 다양한 던전, 300여 종의 영웅, 보스 레이드, 여러 PvP 모드 등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아울러 지난 12월 23일부터 12월 27일까지 실시된 비공개 테스트에선 약 5만 명의 게이머가 참여한 바 있다.

구름컴퍼니는 '토라'의 비공개 테스트 종료 후 '토라' 홈페이지와 겜셔틀, 코드뱅크, 게임팻 등 주요 사전예약 매체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라'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의 경우에는 추가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먼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 전원은 5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에 뽑힌 게이머에겐 '갤럭시 기어 S2'가 전달된다.

아울러 '토라' 홈페이지 출석 일수에 따라 최소 2만 골드에서 최대 10만 골드까지의 게임 내 화폐가, 게임 소개 영상의 조회 수가 10만까지 도달하면 게이머 전원에게 루비 500개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 밖에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공유한 게이머 전원은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샤오미 보조배터리 등의 경품도 주어진다.

구름컴퍼니의 이준 '토라' 프로젝트 총괄팀장은 "생각보다 많은 게이머 분들이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해 주셔서 놀랐다. 귀한 시간 내주시어 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게이머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며, "감사의 뜻을 담아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여러분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놓았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라' 홈페이지(http://tora.gurumcompany.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ra2016), 구름컴퍼니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urumcompan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라151229
토라15122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