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 정식 출시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대륙'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 '대륙 for Kakao'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자연스러운 3D 캐릭터 모션과 미려한 그래픽, 화려한 스킬이 돋보이는 '대륙'은 드넓은 필드에서의 자유로움과 길드전과 개인전, 필드 전투, 통합 서버 전장 등의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 육성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강화 시스템, 등급이 높아질수록 화려해지는 날개 시스템 및 의상 시스템을 지닌 것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게임을 다운로드한 후 접속만 해도 엽기, 코믹, 리얼 표정의 쫄쫄이맨 '오니기리' 이모티콘을 증정하며,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마련해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박병찬PM은 “대륙 for Kakao가 드디어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기게 된 게임이 된 만큼 더욱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륙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f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륙 카카오 런칭
대륙 카카오 런칭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