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3 대 3 전투 추가, '난투 with NAVER'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MOBA) 모바일게임 '난투 with NAVER'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쿤룬코리아는 '난투 with NAVER'의 부제를 '전장의 서막'으로 변경하고, 신규 콘텐츠 '실시간 3 대 3 PvP 대전'을 추가했다. 해당 모드는 게임에 접속한 6명의 게이머가 동시에 포탑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전 매칭 시 양측의 캐릭터, 장비 등의 레벨이 동일한 수치로 설정돼 게이머의 캐릭터 컨트롤 능력과 빠른 판단력이 승부에 영향을 끼친다.

아울러 '난투 with NAVER'에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게이머들에게 근거리 공격수 5성 '상어아리'와 '철단창', '추성답월' 무기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오는 2016년 1월 30일 오전 3시까지 게임 내에서 '상어아리 격파' 이벤트를 통해 상어아리와의 대결에서 승리한 게이머는 '영웅 소환권', '장비 소환권', '상어아리 스킨' 등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돼 4레벨부터 39레벨까지 게이머의 캐릭터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랜덤무기', '강화석', '골드'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 밖에 오는 2016년 1월 7일부터 1월 8일까지 신비상점에서는 고대급 무기 및 장비 세트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별 기간 한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난투 with NAVER'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난투151230
난투15123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