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4천만 다운로드 돌파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낚시의 신'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4,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지난 해 3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컴투스의 '낚시의 신'은 출시 40여 일만에 1,000만 다운로드에 이어 출시 1년 만에 3,000만 건을 돌파했고, 12월 4,0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또한, 짜릿한 손맛을 강조한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로 중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국가뿐 아니라 미국 및 유럽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63개국 애플 앱스토어, 14개국 구글 플레이의 누적 매출 순위 TOP 10 등 기록한 바 있다.

컴투스는 '낚시의 신'의 4,0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오는 1월 21일까지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4천만 물고기를 낚아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낚은 물고기의 숫자가 4천만 마리를 달성하면 모든 이용자들에게 부스터 아이템, 게임 재화, 활금 열쇠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낚은 물고기의 별 등급에 따라 최대 7포인트를 지급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모아 4천 미터 한정판 낚시줄, 게임 재화, 고급 장비 초기화 티켓, 황금 열쇠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연다.

컴투스 관계자는 "다른 낚시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드리고 전 세계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다"라며, "낚시의 신을 즐겨 주신 전 세계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낚시의 신'은 세계 곳곳의 유명 바닷가, 호수 등의 낚시터 현장을 그대로 구현하고 물고기의 움직임을 정교하게 표현하는 등 현실성을 극대화한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낚시의신 4000만 다운로드
돌파
낚시의신 4000만 다운로드 돌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