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총상금 3천만 원,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정규리그 개막

김원회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의 정규리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 2'를 오는 2016년 1월 3일부터 개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 2'는 개인방송 인기 BJ '로이조'가 이끄는 '스컬' 4개 팀과 인기 BJ '이설'이 이끄는 '발록' 4개 팀 두 진영으로 나뉘어 각 진영에 속한 팀들이 상대진영 팀과 차례로 승부를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번 리그에는 '공주 TV'와 '가우스로우' 등 유명 클랜들이 참가한다. 특히, 이벤트 '좀비 팀 매치' 우승 경험과 지난 시즌 '좀비 팀 매치 라이벌' 퍼펙트 세트 압승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콘체르토'가 '발록' 진영 팀으로 출전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정규리그의 상금 규모는 총 3천만 원으로, 매주 승리 진영은 6백만 원의 매치 상금을 획득한다. 아울러 5주간의 리그 진행 이후 총 획득 상금에 따라 최종 순위가 결정되고, 5주차에는 각 진영의 팀별 에이스들이 한 팀을 이뤄 '파이널 MVP 매치'를 벌인다.

한편, 넥슨은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 2' 개막을 기념해 여러 현장 관람, 생중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넥슨캐시'와 '스컬 브랜드' 혹은 '발록 브랜드' 중 1종이, 승리팀 예측 이벤트에 뽑힌 게이머에게도 여러 선물이 주어진다. 생중계 시청자들은 '유리 클래스'와 '에리카 클래스' 등이 지급되는 '엠블럼 획득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 2'는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열리고, 리그 주관 방송사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TV채널 및 '카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홈페이지(www.c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스온라인151231

: 온라인게임 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