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의 신작 '무한도전 삼국지', 대표이미지 첫 공개

디앱스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디펜스 모바일게임 '무한도전 삼국지'의 대표이미지를 금일(5일) 첫 공개했다.

디앱스게임즈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무한도전 삼국지'는 중국에서 출시 1주 만에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며 2015년 상반기를 휩쓸었던 '전민주공'의 한국버전이다. '무한도전 삼국지'는 친숙하고 특색 있는 삼국지 속 영웅이 총 출동해 게이머가 게임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든 모바일 디펜스 RPG로, 디펜스 전투 방식의 PVE와 카드 배틀 방식의 PVP를 적절하게 혼합한 게임 방식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끊임없이 연결되는 파밍 요소를 통해 플레이 한 만큼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게임 시나리오에 따라 달라지는 배경과 디펜스 전략을 통해 '무한도전 삼국지'만이 가진 차별화된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특히, 8종 속성의 타워 및 영웅별 스킬 조합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전략 전투와 길드 커뮤니티, 농장 운영, 미니게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앱스게임즈의 정상길 본부장은 “자사의 2016년 첫 타이틀인 무한도전 삼국지를 드디어 게이머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이미 중국에서 흥행성과 완성도를 인정받은 만큼 한국에서도 성공적으로 서비스할 자신이 있는 상태다. 게이머 여러분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한도전 삼국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udo3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한도전 삼국지
무한도전 삼국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