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운 for Kakao', 새해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새해 맞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딸기 케이크의 한 종류인 '딸기 샤를로뜨 전문점'과 '우정 고구마 롤케이크 전문점', '우정 프리미엄 설탕 공장' 등 생산 시설 3종과 신규 빌리저 복장 '정열의 마타도르'가 추가된다. 특히, 역동적인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정열의 마타도르'는 생산 경험치 7% 상승, 풍작 확률 5배 상향, 일손돕기 보너스 추가 등 다양한 능력을 갖췄다.

이와 함께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 오는 1월 10일까지 새해 맞이 접속 이벤트가 열린다. 이를 통해 이벤트 기간 내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접속한 게이머들은 50만 골드, 100하트, 시드, 일손돕기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1월 31일까지 기존 메인타운과 함께 게이머가 직접 경영할 수 있는 또 다른 마을 콘텐츠인 멀티타운을 오픈한 게이머에게도 특별 아이템, 시드 등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160105
에브리타운1601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