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게임처럼 즐긴다, '겟앰프드' 신규 액세서리 업데이트 실시

준인터(대표 한성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에 신규 액세서리 '리드믹 노트'를 출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리드믹 노트'는 일곱 가지 색으로 빛나는 마법의 트럼펫으로, 캐릭터는 등에 메고 있는 '리드믹 노트'를 사용해 알록달록한 음표를 소환할 수 있다. '리드믹 노트'의 음표는 상대방을 바닥에 깔리게 해 멀리 날리거나 천천히 튕겨낼 수 있는 특징을 갖췄다. 또한, 트럼펫으로 상대방을 타격한 게이머는 실시간으로 떨어지는 리듬게임의 노트를 입력해 공격을 이어갈 수 있고, 모든 노트를 입력하면 대미지가 증가한다.

아울러 준인터는 오는 1월 6일부터 'Chu! Chu! 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내 초보자들을 도와주는 '튜터' 게이머나 친구를 추천한 게이머는 '겟앰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지난 2015년 6월부터 실시된 'Chu! Chu!' 이벤트도 'Chu! Chu! 2' 이벤트와 함께 유지된다.

준인터의 신효원 '겟앰프드'팀 PM은 "리듬게임 게이머들을 위한 액세서리 '리드믹 노트'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저 또한 리듬 게임을 즐기는 한 명의 게이머로서 많이 기대하고 있다"라며 "오는 1월 6일에 진행하는 'Chu! Chu! 2'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홈페이지(http://getamped.junein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앰프드160105
겟앰프드1601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