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만 해도 선물상자가, '메틴' 신년 맞이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메틴'에 2016년 새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웹젠은 금일부터 오는 1월 18일까지 2016년 새해를 기념해 '메틴'에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에게 접속일자에 따라 '나기라의 다이아몬드', '경험의 물약' 등으로 구성된 선물상자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250레벨 이상 캐릭터에 한해 하루에 한 번씩 참여할 수 있고, 1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후 각 마을에 배치되어 있는 NPC를 통해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보상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웹젠은 지난 11월 '메틴'에서 400레벨 이상 캐릭터를 위한 신규 던전 '제3지옥: 질투'를 비롯해 최상급 장신구 아이템 '질투의 목걸이' 등의 콘텐츠 등을 추가했다. '제3지옥: 질투'는 '메틴'의 세계관 속 악마 '메그라'가 창조한 8가지 악행 중 '질투'를 소재로 개발됐으며, 앞서 공개된 '제1지옥: 탐욕', '제2지옥: 혼돈'을 잇는 세 번째 던전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틴' 홈페이지(https://www.met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틴160105
메틴1601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