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업데이트 및 아트북 이벤트로 새해맞이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아트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악몽 스테이지 3층에서 난이도가 대폭 높아진 4층이 추가된다. 악몽 스테이지 4층에서 게이머는 악몽 게이지를 채우고 보스 몬스터를 공략해 신규 아이템 재료 '어둠의 큐브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악몽 게이지에 따라 등장하는 '파멸의 파수꾼'을 사냥할 경우에는 각종 무기와 교환할 때 필요한 별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드래곤네스트'에 길드 전용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길드 전용 콘텐츠는 소속된 길드의 활동에 비례해 보상이 주어지는 시스템으로, 게이머는 장비 제작과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들과 '네스트 추가 입장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아이덴티티게임즈는 금일부터 오는 2월 3일까지 '2016 아트북'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가 수집한 '달조각' 아이템 개수에 따라 '보름달 크레이지덕 가방', '대형 붓 꼬리' 등의 아이템을 누적 지급한다. '달조각' 아이템은 게이머의 접속시간에 따라 주어지고, 총 5단계의 보상 아이템 지급 중 마지막에는 '2016년 드래곤네스트 신년 원화'가 포함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160106
드래곤네스트16010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