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 길들여라, '크로우'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로우'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크로우'는 우수한 그래픽과 다채로운 콘텐츠, 방대한 세계관 등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대규모 PvP, 실시간 파티 시스템, 3차 전직 시스템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로우'에 '드래곤 시스템', '용병 환생 및 경험치 계승', '바벨탑' 등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먼저, '드래곤 시스템'은 드래곤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가 향상되는 시스템이다. 5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던전 플레이 또는 이벤트를 통해 힘, 지능, 인내, 체력, 집중 등 5종의 드래곤을 획득할 수 있으며, 드래곤 종류에 따라 캐릭터에게 가중 속성치가 적용된다.

아울러 드래곤 유적지를 통해 게이머는 용병 환생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환생한 용병은 기존보다 더욱 강력해지며, 캐릭터의 경험치를 새로운 용병이 계승할 수 있는 시스템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이 밖에 무한의 탑인 '바벨탑'의 층수가 확장돼 클리어 단계에 따라 드래곤 아이템을 구매할 때 필요한 '바벨탑 포인트'가 주어진다.

이엔피게임즈는 '크로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 이상 로그인하지 않았던 4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금일부터 오는 1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깜짝 컴백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엔피게임즈의 방호선 실장은 "게이머 분들이 더욱 즐겁게 '크로우'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오랜 준비 끝에 다양한 요소들을 추가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위160106
크로위16010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