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원스토어 게이머도 즐긴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을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2D 일러스트를 활용한 그래픽, 턴제로 진행되는 전투 시스템 등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 웹툰 속 실제 캐릭터들의 스킬을 재현한 전투 연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의 수집 및 육성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와이디온라인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국내 이동통신사 통합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갓 오브 하이스쿨'을 출시하기에 앞서 지난 2015년 12월 11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 '3~5성 뽑기권', '영혼석 30개', 통신사별로 각 3천 캐시가 지급된다. SK텔레콤 사용자의 경우에는 'T 프리미엄 플러스' 앱 접속 후 5,000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지급 받아 '갓 오브 하이스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많은 게이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을 이번에는 원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오브하이스쿨원스토어160107
갓오브하이스쿨원스토어16010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