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코리아 신작 모바일게임 '구음진경', 공개 테스트 실시

스네일코리아(이하 스네일)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구음진경'의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구음진경'은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구음진경'의 모바일게임 버전으로 경공을 활용한 전투 시스템, 소년부터 성인까지 여러 체형을 재현하는 캐릭터 생성 시스템 등도 갖췄다. 이와 함께 게이머는 무공을 자유자재로 조합한 후 교체하는 콘텐츠, 오픈필드와 던전으로 구성된 전투 지역, 실시간 PvP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홍보모델로 배우 장혁이 활동 중이다.

스네일은 '구음진경'의 공개 테스트를 금일부터 원스토어, 구글플레이를 통해 실시하고 '구음진경' 공개 테스트 기록은 정식 출시 후에도 유지할 계획이다. 또한, 공개 테스트 동안 과금 시스템이 적용되지 않아 게이머는 자신의 실력과 노력만으로 무림대회 서버 1위, 레이드 첫 번째 공략 성공 등을 노릴 수 있다.

'구음진경' 공개 테스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일정 수준의 캐릭터 레벨, 무림대회 순위를 달성하거나 특정 콘텐츠를 처음 공략한 후 여러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음진경'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jyzz),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QakfF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음진경160107
구음진경16010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