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공개 서비스 초읽기...홈페이지 새단장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MMORPG '블레스(BLESS)'의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위한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를 오픈 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페이지는 '블레스'의 공개서비스 버전 홈페이지로, 상세한 게임소개부터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정보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게임소개에서는 세계관부터 양 진영간 대립구도, 주요 인물 관계도, 종족의 이야기, 월드 지도 등 폭넓고, 자세한 정보를 가독성 높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용자가 제작한 UCC등 각종 영상과 '블레스' 관련 기사를 볼 수 있는 영역이 마련되어, 게이머들에게 폭넓은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거장 한스짐머가 제작한 '폭풍 속의 불씨들' 음원이 포함되어 있는 'BLESS - Special Edition' OST 앨범의 전곡(총 13곡)과 각종 영상, 악보 등 관련된 모든 정보가 공개됐으며, 게임 내 시네마틱 영상을 활용해 제작한 신규 영상도 선을 보였다.

한편, 공개서비스 페이지와 함께 카운트다운 티저 페이지도 오픈 됐다. 'D-8'로 표시된 티저 페이지에는 '블레스 정식오픈 카운트다운이 시작 되었습니다'라는 문구도 함께 들어가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스'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스 이미지
블레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