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이말년과 한 판 붙자, '2시 버파쇼 시즌3' 개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의 연예인 매칭 생방송 퀴즈쇼 '2시 버파쇼 시즌3'를 개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2시 버파쇼 시즌3'의 MC로 가수 키썸과 개그맨 황제성이 발탁됐으며, 1주차에 연예인 사유리와 차오루, 2주차에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 형제, 3주차에 만화가 이말년과 걸그룹 카라 멤버 허영지가 출연해 게이머들과 게임 내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생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는 '연예인 게임 승패 맞히기' 한 문제, '출연 연예인 관련 퀴즈' 두 문제, '버블파이터 관련 퀴즈' 두 문제 등 총 다섯 문제로, 1주차 퀴즈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최종 획득 점수에 따라 '즉시리스폰', '아쿠아뱅E02', '넥슨캐시' 등이 주어진다.

아울러 넥슨은 생방송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골드 매직 바늘', '슈퍼 매직 바늘' 등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한다. 이 밖에 3주 간 방청 및 퀴즈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방청왕' 게이머의 경우에는 '프리미엄지원 액세서리 세트'를 받을 수 있다.

'2시 버파쇼 시즌3'는 오는 1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주관 방송사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TV채널 및 '버블파이터'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홈페이지(http://b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블파이터160108
버블파이터16010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