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판도를 뒤바꾼다, '주사위의 신' 신규 스킬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보드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에 '터보' 스킬 카드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한정! 터보 스킬 카드를 잡아라!' 이벤트는 '터보'라는 홀로그램이 부착된 특별 스킬 카드를 획득하는 방식의 기간 한정 이벤트로 오는 1월 29일까지 열린다. '터보' 스킬 카드 장착 시 주사위 조작 확률이 늘어나고, 다른 게이머에게 부과할 수 있는 통행료도 비싸진다.

총 5종으로 구성된 '터보' 스킬 카드 중 '스타의 방문', '반격', '운명에 맡겨라' 카드는 '성장의 불꽃' 아이템 2개와 합성해 얻을 수 있으며, '레인보우파티', '파워빌드' 카드는 VVIP 카드 10장과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럭셔리샵을 통해 판매 중인 터보팩 개봉 시에도 '터보' 스킬 카드 중 한 가지가 무작위로 주어진다.

조이시티는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이번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VVIP 스킬 카드 3장으로 '성장의 불꽃' 아이템을 계정당 최대 3번까지 교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 매일 오후 8시 30분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성장의 불꽃' 아이템의 재료인 '성장의 불씨'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사위의 신'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사위의신160108
주사위의신16010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