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를 베다', 카카오 출시 기념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천지를 베다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 '천지를 베다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금일(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천지를 베다 for Kakao'에서는 '주막 및 보부상 시스템'이 도입되어 다양한 인재를 영입할 수 있으며, 삼국지 이야기를 보다 짜임새 있게 전달하고자 에피소드 처음 시작 단계부터 '시나리오 영상'을 삽입하여 기존 삼국지 매니아층과 삼국지를 잘 몰랐던 게이머들이 한층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주인공 캐릭터들도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촉나라를 대표하는 미염공 '관우'를 비롯하여, '하후연', '대교', '조운', '장료', '태사자', 그리고 제갈량의 부인 '황월영'에 이르기까지 총 7명에 달하는 개성만점 명장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사전등록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www.hanbiton.com/mobile/he- kakao/av/index.aspx)'에 접속한 다음 신청하기 버튼만 누르면 완료된다. 아울러 '천지를 베다 for Kakao' 등록 신청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선물이 지급된다.

먼저, 사전 등록을 신청한 게이머들에게는 5성 부관 뽑기권과 플래티넘 장비 뽑기권(4~6성급), 보옥 100개 등 다양한 선물이 지원된다. 여기에 각종 SNS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알리면 게임 캐시가 지급되는 것은 물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kakao)'에 가입하면 추가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지를 베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를 베다 카카오
천지를 베다 카카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