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금일(12일) 밝혔다.

게임빌은 오는 26일, 여덟 번째 신규 캐릭터인 '에클레어'를 공개한다. 총과 칼을 동시에 사용하는 여성 캐릭터로 난사 형태의 전투와 빠른 스킬 속도로 통쾌한 액션이 기대된다. 더불어 신규 지역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가 추가 탑재될 예정이다.
앞서 게임빌은 25일까지 각양각색의 이벤트를 통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먼저 글로벌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신청자 전원에게 '앨리스의 날개' 에클레어 전용 아바타를 증정한다. 특히 국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 추천을 통해 한정판 '천상의 기사단 피규어', '체술사 미니 피규어', '캐럿'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 펀플로(대표 손경현, www.funflow.co.kr)가 손잡고 선보인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유명 PC 온라인게임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의 성공 사례를 보여주고 있다.

'게임성'과 '글로벌 라이브 서비스'를 강점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1년 6개월 새 인기를 고수하고 있으며, 남미, 동남아 지역에서 특히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마케도니아, 말레이시아 등 16개 국가 주요 오픈 마켓 전체 게임 매출 순위 TOP 50에 랭크되어 있다.

크리티카
크리티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