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의 2016년 신작 '크리스탈하츠 for Kakao' 사전 예약 실시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DMK팩토리(대표 박동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이하 크리스탈하츠)'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금일(12일)부터 실시한다.

'크리스탈하츠'는 스타트업 개발사 DMK팩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자, '드래곤 플라이트', '나이츠오브클랜' 등을 개발한 넥스트플로어 최초의 퍼블리싱 타이틀로, 4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가 펼치는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동 및 타겟 설정은 물론 최대 4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파티 플레이 역시 자유롭게 컨트롤해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이번 사전 등록은 12일부터 2월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표정왕 김씨'를 비롯해 수정 200개, 경험치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넥스트플로어는 '크리스탈하츠'와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이하 드래곤 플라이트)'의 컬레버레이션(Collaboration)을 통해 사전 등록을 신청한 게이머 전원에게 크리스탈하츠 전용 한정판 '써니' 캐릭터를 제공한다. '써니'는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대표 캐릭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사전 등록 페이지(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270) 및 공식 카페(cafe.naver.com/crystalhe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탈 하츠
크리스탈 하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