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달빛도적단' 품은 인터세이브,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BH게임즈(대표 우상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루나: 달빛도적단'은 이야소프트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루나 온라인'의 정식 후속작으로, 동화 같은 판타지 세계관이 특징이다. 또한, 대만에서는 국민적 지지를 얻어 중학교 교과서에 등재된 바 있다.

아울러 캐릭터를 원하는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돕는 '육성시스템', 게이머가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가문 시스템', 펫 시스템 '호문쿨루스', 여러 PvP 모드 등을 갖췄다. 이 밖에 사전등록 이벤트가 종료된 후 iMBC에서 운영 중인 게임 포털 '겜씨'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루나: 달빛도적단' 사전등록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월 24일까지 열리며, 게이머는 '루나: 달빛도적단' 홈페이지에 인사말을 남긴 후 '기분 좋은 호루라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한 후 추첨에 뽑힌 게이머 200명에겐 iMBC의 유료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권 문화캐시'가 주어진다.

인터세이브의 이갑형 대표는 "'루나: 달빛도적단'의 정식서비스를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들에게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 오랜 기간 제대로 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한 만큼 사전등록 이벤트뿐만 아니라 정식서비스에도 직접 참여하신다면 후회 없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나: 달빛도적단' 홈페이지(luna.imb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나달빛도적단
루나달빛도적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