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꼬깔콘이 아니다! '롯데 꼬깔콘' 롤챔스 스프링 2016 개막

한국 e스포츠협회와 라이엇 게임즈, CJ E&M 게임채널 OGN이 공동 주최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의 e스포츠리그 '롯데 꼬깔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이 금일(13일) 오후 5시 개막한다.

약 4개월간 진행될 이번 대회는 개막전부터 최고 인기팀인 SKT T1과 CJ 엔투스, 아프리카 프릭스와 KT 롤스터가 경기를 가지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OGN은 롤챔스 스프링에서는 현장 관람객의 편의성과 시청자 만족도 향상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있으며, 지난 10일 시청자 간담회를 통해 제기된 내용을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경기가 진행되는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는 의자의 불편함을 일부 해소하기 위해 매 경기 에어 쿠션이 비치된다. 또한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명찰 또는 비표를 항상 패용해 팬들의 불편 사항을 즉시 수렴, 개선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더불어 새로운 예매 사이트인 티켓링크와 함께 현장 티켓 발권기도 확충했으며, 직원 소양 교육을 실시한 것은 물론, 정확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화면 전달을 위해 신규 옵저버를 투입하고 게임에 집중한 화면 구성을 가져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개막전에서는 현장 관람객에게 라이엇 게임즈가 제공하는 다양한 간식이 제공되며, 한 시즌 현장 관람객의 안내를 맡을 새로운 버프걸도 공개된다.

롤챔스 스프링
롤챔스 스프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