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코리아,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출시

스네일코리아(이하 스네일)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 '구음진경'을 구글플레이 및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구음진경'은 앞서 1월 7일부터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11일부터 i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OBT를 실시했으며 온라인게임을 모바일게임으로 탈바꿈한 작품으로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게임성으로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고유의 무협정서를 담아내기 위해 게임에 최적화 된 Flexi엔진을 통한 그래픽과 국제우슈연맹(IWF)과 글로벌 제휴을 통한 모션캡처를 활용한 액션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스네일은 '구음진경'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벤트와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게임을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인게임 아이템패키지, 17레벨 달성시 300황금과 5만 실버를 지급하며 7일 동안 접속일자에 따라 현석, 체력단, 황금, 상위무공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한 '구음진경' 출시 후 '구음진경'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과 해당 미션을 완성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 6S 5개, 보조배터리 20개, 만원문화상품권 100매와 커피기프콘 100매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구음진경'의 출시 소식을 '구음진경' 페이스북의 지정 게시물과 '구음진경' 해시태그(#구음진경)를 함께 공유한 게이머 중 추첨해 총 50명에게 아이템 패키지를 준다.

구음진경 이미지
구음진경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