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게이머들과 겨루는'블레이드 왈츠', 신규지역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폴리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왈츠'의 신규 전장인 ACT 7을 공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북미, 일본, 유럽 등 153개국에 이어 지난달 국내에 전격 출시된 '블레이드 왈츠'는 간단한 조작으로도 자연스럽고 경쾌한 연속 타격과 마무리 일격을 가하는 강렬한 피니쉬 기술을 펼칠 수 있는 정통 액션 RPG다. 또한 공격 버튼의 입력 순서에 따라 다양한 방식의 콤보 액션이 실현되도록 제작돼 캐릭터 조작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콤보 공격을 위한 버튼 입력 순서는 게임 화면 왼쪽에 항상 표시돼 초보 이용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새롭게 열린 신규 전장 ACT 7은 기존 전장이 1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것과 달리 총 20개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3명의 캐릭터 별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장비가 1종씩 추가됐다. 신규 전장은 기존 전장보다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몬스터의 공격에 적절하게 대응할 장비와 스킬을 구비, 사용해야 좀 더 수월하게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다.

넷마블은 새해 '블레이드 왈츠'의 신규 전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7일까지 게임 내에 숨겨진 숫자 '16'을 찾거나 결투장에서 16승을 거두고, 공식카페 게시판에 인증하는 이용자에게 게임재화 및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신규 전장 ACT 7을 모두 극복하거나, 공략 내용을 공식카페에 올린 이용자에게도 다양한 게임재화를 지급할 계획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블레이드 왈츠'는 콤보 공격의 리듬감을 충실하게 전달하는 특유의 조작 방식을 적용한 새로운 액션 RPG"라며, "이번 신규 전장 및 장비 추가에 이어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 왈츠' 티저페이지(PC: http://bw.netmarble.com, 모바일: http://bw.netmarble.com/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왈츠 신규 전장 업데이트
실시
블레이드왈츠 신규 전장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