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모바일' iOS 버전, 왕리얼 업데이트로 환골탈태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하 '화이트데이 모바일') iOS 버전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왕리얼 모드는 다른 난이도와 달리 세이브 횟수가 제한되며, 수위의 탐지 범위가 증가하는 등 난이도가 대폭 올라간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다른 모드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한 퍼즐, 리더보드를 통한 다른 게이머들과의 점수 경쟁, 왕리얼 모드 전용 보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왕리얼 모드 업데이트와 함께 '순백의 사과 교복' 복장 아이템이 추가돼 오는 1월 31일까지 '화이트데이 모바일' iOS 버전을 구매한 게이머에겐 해당 아이템이 무료로 제공된다. '순백의 사과교복' 무료 배포는 티스토어 버전, 구글플레이 버전에 비해 iOS 버전의 출시 및 콘텐츠 업데이트가 늦어진 점에 대한 일종의 '보상' 조치다.

이를 통해 '화이트데이 모바일' iOS 버전을 구입한 게이머는 사과 교복을 입은 남, 녀 주인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1월 31일 이후에는 '순백의 사과 교복'이 유료 판매 아이템으로 전환되고, 티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버전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로이게임즈는 '화이트데이 모바일'에 신규 복장 '쌍쌍 파티' 세트의 판매를 실시한다. 해당 아이템을 적용하면 게임 내 주인공 및 여성 캐릭터, 수위들이 '동물' 옷을 입고 등장한다. '쌍쌍 파티' 세트는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iOS 버전에서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고, '화이트데이 모바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쌍쌍파티' 세트의 소식을 전한 게이머에겐 여러 경품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화이트데이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white-day.co.kr),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hiteday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모바일160115
화이트데이모바일1601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