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완벽한 게임을 위해, '킹덤언더파이어2' 중국 2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블루사이드는 자사가 개발 중인 PS4용 액션롤플레잉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중국 현지 서비스 파트너사인 창유를 통해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블루사이드는 앞서 진행된 '킹덤언더파이어2'의 중국 1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해 중국 현지의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준비 상황 검증과 '킹덤언더파이어2'에 대한 기초적인 게이머들의 반응을 취합한 바 있다. 또한,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현지 게이머들의 보다 객관적이고 직접적인 게임성에 대한 평가를 수렴하고, 선호하는 요소들을 취합한 결과를 반영한 후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중국 현지시각으로 금일부터 오는 1월 19일까지 열리며, 창유가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선발한 게임에 대해 이해도 높은 게이머들이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참여한다.

아울러 2차 비공개 테스트 소식과 함께 공개된 '킹덤언더파이어2' 미션 플레이 영상에는 '킹덤언더파이어2'에는 게임의 진행방식과 조작법에 대한 튜토리얼 내용이 포함됐다. 또한, 게이머는 거대한 스케일의 전장과 대규모 부대 간의 전투, 다양한 몬스터의 등장, 액션모드와 전략모드 콘텐츠, '킹덤언더파이어2'의 세계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킹덤언더파이어2
킹덤언더파이어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