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의 신규 캐릭터 '루시', 코스프레 달력으로 제작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의 신규 캐릭터 '루시'의 코스프레가 담긴 2016년 달력을 선물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테일즈런너
테일즈런너

올 겨울 '테일즈런너'의 19번째 캐릭터로 업데이트될 예정인 '루시'는, 게임 플레이 중 분노를 사용할 경우에 여러 가지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달력 제작에는 인기 코스프레팀 'COSIS'(코스이즈)가 참여해, '루시'의 모습을 사계절 콘셉트로 선보였다. 달력을 갖고 싶은 이용자들은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신규 콘텐츠 'ICE 넷이서 한 마음–눈의 여왕', '흩날리는 바람계곡', '요정의 샘'을 플레이 하면 된다. 오는 2월 10일(수)까지 5판 즐길 때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중 한 가지 계절의 달력을 선택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약 2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 '루시'는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해 11월 열린 서비스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공개돼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 행사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작명 이벤트는 11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이용자들이 이벤트 페이지에 남긴 새 이름에 관한 의견은 12만 건에 달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테일즈런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