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주에 폭주를 더하다! '최강폭주전설 for Kakao' 정식 출시

드림리퍼블릭(대표 김미경)은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게임 '최강폭주전설 for Kakao'(이하 최강폭주전설)를 구글 플레이에서 출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최강폭주전설'는 실사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 3D 그래픽을 통해 질주 본능을 자극하는 숨막히는 레이싱을 경험할 수 있으며, 바이크 점프 및 스턴트 묘기 등 아찔한 곡예도 연출할 수 있다.또한, 레이싱 장르에 RPG 요소가 가미되어 경기 승패 및 기술 성공에 따라 경험치를 획득하는 육성 요소와 게임을 통해 얻은 재화로 바이크를 구매하는 성장 요소 등이 경쟁심을 더욱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중인 '최강의 폭주 레전드'는 3편까지 누적 페이지뷰가 150만을 넘어선바 있으며, 지난 5일부터 2주간 실시한 사전등록 이벤트에 약 15만 명의 게이머가 참가한 바 있다.

드림리퍼블릭은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최강폭주전설' 공식 카페에 방문해 이벤트 공지 글에 오픈 기념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펠틱스 모자' 50개를 지급한다.

아울러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후 해당 이미지를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dreamrepublic.losc/) 게시물에 댓글로 인증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총 50명에게 '펠틱스 반팔 티셔츠'를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강폭주전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los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강폭주전설
최강폭주전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