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 신규 스토리 업데이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TAITO(타이토, 대표 이이자와 유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 for Kakao(이하 버블파티)'에 신규 스토리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벌거벗은 임금님' 신규 스토리는 총 2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새롭게 추가되는 타임장애물과 6종의 의상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타임장애물은 해당 스테이지에서 상하좌우 어떤 방향이든 버블을 이동하면 숫자가 적힌 버블이 10부터 0까지 1턴마다 1씩 감소 돼 보다 창의적인 플레이를 해야 하며, 이 장애물은 시간제한 스테이지에서는 등장하지 않고 횟수제한 스테이지에서만 적용된다.

또한 '벌거벗은 임금님(S급)'을 비롯해 '임금님, 팬티모자(A급)' 등 6종 의상 추가로 특정 버블을 제거할 경우 황금폭탄 생성 등 기존 의상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스테이지를 보다 쉽게 클리어 하기 위한 조합 기능이 업데이트 됐다. 이 기능은 스테이지 실행 전에 미리 의상 조합을 해놓으면 높은 점수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4일(일)까지 특정 스테이지를 지정하여 해당 기간 동안 높은 점수를 획득한 게이머에게 순위에 따라 S급 의상, 루비, 코인, 제거 및 시간 추가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또한 2월 2일(화)까지 친구에게 보내는 하트 발송 시간을 대폭 줄였으며, 의상 세트를 조합 한 후 공식 카페에 나만의 노하우와 함께 글을 게재한 전원에게 루비를 증정한다.

한편, '버블파티'는 일반 3매칭 퍼즐과 달리 라인 전체를 이동하여 블록을 맞추는 방식의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래픽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각 월드마다 특화된 동화 스토리와 퍼즐의 자동 위치조절 기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티' 홈페이지(http://bubbleparty.gnjoy.com) 및 그라비티&네오싸이언 공식 게임 포털(http://GNJOY.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버블파티 이미지
버블파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