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용 돕고 아이템도 받고, '테일즈런너'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4차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아이스 드래곤'을 실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테일즈런너'의 신규 콘텐츠 '아이스 드래곤 아이미뉴'가 게임 내 공원 지역에 등장한다. 또한, '아이미뉴'의 기운을 되찾아 주는 임무를 진행한 게이머에겐 달리기에 도움이 되는 다채로운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이미뉴'의 회복에 필요한 '동물 영양제'와 '식물 성장수'는 '테일즈런너'의 각종 달리기 모드에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아이미뉴'에게 보상으로 받은 '드래곤 하트'는 상점에서 '아이스 드래곤의 상징', '아이스 드래곤의 비상' 등의 고급 아이템과 교환할 때 필요하다. 이 밖에 '골드 스노우 주화'를 모아 캡슐 뽑기 기계를 작동시킨 게이머에겐 '엘라임 크라운', '설호의 분노' 등의 신규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160120
테일즈런너16012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