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하고 전설 펠로우와 엘룬 받아가세요~ '이카루스' 대규모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이카루스'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현금 50만 원 상당의 혜택이 가득 담겨있는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 매일 엘룬과 특별 펠로우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다음달 3일(수)까지 매일 1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7일 이상 출석 시 엘룬 및 전설 펠로우 은빛 라이쿠 등 접속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대규모 인생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오는 26일(화), 27일(수) 양일간 게임에 접속할 경우 최대 100개의 보너스 엘룬을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달 17일(수)까지 4주간 신규 게이머 및 복귀 게이머에게 최상급 장비 아이템인 엘로라의 무기부터 전설 장비 풀세트, 성장용 부스터 등 5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유명 아프리카 BJ들과 함께하는 서버 간 대결 이벤트도 연다. 매주 새롭게 주어지는 미션에서 우승한 서버에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게임 로딩 속도를 큰 폭으로 개선한 최적화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모든 게이머에게 '황금낚시대'를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2016년 새해를 맞이해 '이카루스'에서 혜택이 가득 담긴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더불어 최적화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더욱 향상된 '이카루스'를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 이벤트 이미지
이카루스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