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각성 영웅 3종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각성 영웅 3종을 금일(21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각성 영웅' '악몽의 여제 릴리스(마법사)', '용자왕 카르릉(전사)', '지옥 문지기 이불란테(소환사)'가 최초로 공개된다. 신규 영웅의 등장으로 한층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게이머의 선택 범위에 맞춘 '아이템 선택권'을 추가하고 '정수 통합', '아이템 자동 장착 시스템 개선' 등 게이머 감사 행사에서 수렴된 의견이 최대한 반영된 편의 기능이 대폭 추가 개편된다. 또한, '도움말 시스템'을 새롭게 오픈해 게이머들이 더 편리하게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마련한다.

'별이되어라!'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게임빌과 플린트 양사의 협력 시너지로 출시 700일 넘게 롱런하면서 게임빌의 대표 모바일 RPG로 성장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 이미지
별이되어라! 이미지

별이되어라! 이미지
별이되어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