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5마스터즈,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 콜라보레이션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더5마스터즈'에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유정'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유정' 캐릭터는 인기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추가된 캐릭터로, 웹툰 내 특징을 그대로 살린 외모와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정'은 원거리 암살자 캐릭터로, 적 전체에게 피해를 주고 물리 방어력을 감소 시키는 '차가운 시선'을 비롯해 아군 전체의 생명력과 물리방어력을 증가시키는 '두둑한 지갑', 자신의 공격속도 및 명중률을 증가 시키는 '숨겨진 모습'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이 캐릭터는 점술가 저택에서 뽑기로 획득하거나 '치즈인더트랩'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상점에서 '치즈' 스티커를 모아 해당 캐릭터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길드전이 새롭게 시작됐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기존 프리 시즌2가 종료되고 새로운 프리 시즌3가 시작되며, iOS 버전은 첫 번째 시즌이 시작된다.

길드전은 매일 길드와 길드간 전투의 승패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 컨텐츠로, 시즌 종료 시점에 성적에 따라 소속된 길드원들에게 '보석' 및 '골드', 'R제련석', '오팔조각', '정령석', '엑설런트 강화석'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21일부터 오는 2월 18일일까지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S급 무기', 'S급 보조무기', 'S급 방어구', '시간의 주술서 2장', '에너지 200개', '30만 골드'로 구성된 '홍설 S급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의 이훈 모바일사업 팀장은 “'원더5마스터즈'와 '치즈인더트랩'에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력적인 캐릭터 '유정'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멋지고 재미있는 작업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5마스터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더5마스터즈 치즈인더트랩 콜라보
원더5마스터즈 치즈인더트랩 콜라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